블레싱 강의

  • 블레싱 강의 소개
  • 강의 다녀왔습니다
문의 및 상담

> 블레싱 강의 > 강의 다녀왔습니다

인사말

제목 블레싱 강의 소개 등록일 2016.05.08 02:54
글쓴이 경진건 조회 142

1. 블레싱 강의 종류

     1) 마케팅 관련

     2) 신규 브랜드 런칭 관련

     3) 신상품 개발 관련

     4) 시장기회 발견 관련

     5) 영업 관련

     6) 목표 달성 관리 & 원인분석 & 피드백

     7) 그 외 주제에 맞는 강의 가능

 

2. 블레싱 강의 형태

     1) 스쿨 형태로 진행하는 몇주 과정 강의

     2) 개별 기업에 맞는 현장 강의 (1회~여러 회)

     3) 몇 시간 특강

     4) 그 외 강의​

 

3. 블레싱 강의 특징

   1) 실용적입니다

   - 실용적이라는 것은 현장에서 사용 하기에 적합하다는 의미를 포함합니다.

      실용적이 되려면 현장 중심적이어야 합니다.

      저는 지난 24년동안 현장에서 경영자로 생활해 왔고, 회사 내의 업무는 거의 전부를 경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마케팅과 브랜딩을 직접해서 현재 시장에서 1위를 하는 브랜드도 만들어 보고 성공 시키기도 했습니다. 

      그러한 현장에서의 성공과 실패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현장의 필요에 맞는 강의 내용입니다.

 

   2) 체계적입니다

   - 현장 중심형 실용적 강의라고 해서 현장 경험을 중심으로 하는 '간증형 강의'가 아닙니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것은 현장 중심 뿐 아니라 알기 쉬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장의 경험과 회사의 문제 해결 내용이 쉽게 전달이 되어 이해가 되려면

     전달 내용이 이론적으로 체계를 갖추면서 정리가 되어 있을 때 가능한 것입니다.

     지난 10년동안 강의 내용들을 연구해서 알기 쉽고 객관적인 내용 체계를 갖추고 잇습니다.

   3) solution이 있습니다

   - 강의 내용이 책에 있는 내용을 정리해서 이야기 하거나 이론을 소개하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현장에서 경험했던 것을 바탕으로 실제로 적용을 하면 회사의 문제 해결과 성과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solution 관련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성과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 '성과가 없는 마케팅은 마케팅이 아니다!'라고 믿습니다.

      사업을 하기 위해서 비용과 시간을 사용하는데 성과에 도움이 안 될 때 무척 답답합니다.

      블레싱 강의는 성과에 구체적으로 도움을 제공하는 내용의 강의로 구성이 됩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